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네이버 계정 판매

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네이버 계정 판매

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네이버 계정 판매

Blog Article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설명 입력 : 제목 하단에 조금 더 작은 글씨로 설명을 적을 수 있는 입력란입니다.

카페, 블로그, 지식인, 쪽지, 메일 등등 실명인증이 필요한 서비스 제외하고.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과 실명(회사의 요청시)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수 없으며 그에따른 민형사상 책임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아이디는 관리에 따라서 반영구적사용이 가능합니다. 허나 아이디의 관리가 미흡하거나 유동아이피를 비롯한 불량대역의 아이피 등을 사용하실경우 아이디의 수명은 단축되거나 사용이 불가해질 수 있습니다. 

회원아이디는 다음의 경우에 한하여 이용자의 요청 또는 회사의 판단에 의하여 변경 및 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랬더니 스팸신고를 한적이 없으며 할 줄도 모른다고 했습니다. (또다른댓글로)

회사는 주문이 기대에 비해 느리게 진행되고 있다고 하더라도 “진행중” 상태인 주문에 대해서는 환불 및 주문취소를 하지 않습니다.

회원이 부당 또는 부정하게 캐시를 취득한 경우 회원은 해당 캐시를 사용할 수 없으며 회사는 이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참여하고 유익해야하며 추종자들을 참여시키기 위해 정기적으로 공유해야

당사는 홈페이지,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 구매 이메일, 온라인상담 접수 등의 방법으로 수집 및 이용 목적에 따라 필요한 최소한의 고객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수집 및 이용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접수된 주문은 회사 시스템으로 자동 전송되어지며, 주문완료까지 모든 작업은 자동으로 처리되어 집니다. 따라서 회원의 과실로 인해 잘못 입력된 주문에 대해서도 주문은 진행 또는 완료 될 수 있습니다.

실명 전환이 되지 않은 비실명 회원은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